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돌문어상회 - 돌문어삼합 추천추천

by 케이레온 2024. 8. 21.
반응형

돌문어상회 정보

  • 위치 : 전남 여수시 하멜로 78 (1층)
  • 영업시간 : 매일 15시30분 ~ 23시(22시 라스트오더)
  • 메뉴

돌문어삼합 중, 대 45,000 / 55,000원

돌문어덮밥 15,000원 등

주문한 메뉴 및 맛 평가

돌문어삼합
중자

저희는 2인분양의 돌문어삼합 중자를 주문했어요ㅎㅎ

 

삼합 안에 재료는 돌산갓김치와 돌문어, 전복, 새우, 관자 등의 각종 해산물, 부추, 버섯, 양파가 들어있고 여기에 심지어 삼겹살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직원분이 와서 손질을 해주시고 어느정도 구워졌다 싶으면 먹으면 돼요! 일단 돌산갓김치와 그 위에 얹어진 양념을 모든 재료와 잘 섞이도록 해야 합니다.

 

양념이 잘 베여야 맛있거든요ㅎㅎ여기서 포인트는 버터! 버터가 없었다면 그냥 해산물 + 갓김치 + 삼겹살의 평범한 삼합이었을 텐데 버터로 구워지기 때문에 풍미가....ㅠㅠ직접 맡아보니 좋더라구요.

 

양파+마늘+관자+삼겹살+갓김치+돌문어 조합으로 꼭 먹어보세요.....새우나 전복 등 부수적인 건 따로 드셔도 됩니다...갓김치 때문에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저는 한번 더 가라? 하면 가는 정도!goo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