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피크닉 소품 대여 그날의피크닉 정보 및 후기

by 케이레온 2025. 3. 24.
반응형

정보

피크닉

  • 그날의피크닉 시민공원점 위치 : 새싹로 72-1 (1층)

요즘은 피크닉 소품을 대여할 수도 있다는 것 아시나요? 돗자리를 자주 쓸 일도 없고 들고 다니기 귀찮다면 이런 대여도 꽤 괜찮을 것 같아서 내돈내산 대여를 해봤습니다!

 

피크닉

저는 돗자리나 테이블 정도만 빌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구성품이 생각보다 다채롭더라고요? 아래에 소개해드릴게요.

종류 평일 가격 주말 가격 구성품
피크닉 방석세트 20,000 25,000 돗자리, 바구니,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방석2개, 핸드카트, 조화 3종류 정도, 감성하트거울, 담요, 젓가락, 물티슈,원목도마
피크닉 등받이세트 23,000 25,000 위와 동일+ 디즈니정품 등받이 의자 2개 추가
피크닉 기본세트 26,000 31,000 돗자리, 캠핑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캠핑의자 2개, 핸드카트, 조화, 감성하트거울, 담요, 젓가락, 물티슈

 

솔직 이용 후기

 

 

저는 피크닉 방석세트(주말)을 예약했는데요, 할인 시기에 예약하니 20,000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빌릴 수 있었어요ㅎㅎ

 

돗자리 색은 지정하지 않는 이상 웬만하면 랜덤으로 예쁜 색을 주시고 모든 짐들을 핸드 카트에 실어주기 때문에 들고 갈 때도 그냥 끌고 가면 된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우선 인스타 감성 뿜뿜하는 돗자리, 라탄 바구니, 조화들, 하트 거울 전부 너무 예뻤고 돗자리도 사용감이 거의 없다 봐도 될 정도로 깨끗해서 좋았어요!

 

음식을 얹어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도 주니 거기서 맛있는 거 먹으면 편하고 좋습니다.

 

4시간 대여가 가능한데 이벤트에 참여하면 2시간 정도 추가로 이용가능하니 직원분께 설명 들으면 될 것 같아요.

 

쓰고 반납하면 되니 가벼운 손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고 한번 가는 피크닉 감성도 챙기고 1석 2조 같아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근데 처음이라 그런가 주신 소품들을 모두 활용하지는 못했네요ㅎㅎ.....

 

가격을 생각하면 조금 비쌀 수도 있지만?3~5월 날씨 좋을 때 어쩌다 한번 가는 피크닉일 수 있으니 이 정도 투자는 가성비 꿀이라고 봅니다! 추추천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