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규카츠, 반숙 오므라이스 방문후기

by 케이레온 2025. 2. 20.
반응형

위치, 영업시간, 연락처, 주차

규카츠
후라토식당

  • 후라토식당 위치 : 부산진구 부전동 502-15 (잠실,대구,배곧,충주점 등 체인점입니다.)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저녁 9시 50분 (오후 3시 ~ 5시 브레이크타임)
  • 연락처 : 051-997-2046
  • 주차 : 매장 전용주차장 없음,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 웨이팅 : 캐치테이블 어플 가능
  • 메뉴 :

규카츠 19,000원

반숙 오므라이스 14,000

스테키 정식 19,000

스테키 덮밥 19,000

 

규카츠, 반숙 오므라이스 맛 솔직 후기

규카츠

후라토식당은 오므라이스, 냉소바, 우동 등 일본 가정식을 다루는 음식점입니다. 어플이 아닌 네이버로 예약 후 방문해서 우선 바로 입장할 수 있었고요, 여기서 말하는 규카츠는 '레어 상태로 화로에 직접 구워 먹는 부드러운 후라토 식당만의 숙성으로 차별화된 정통 음식'을 뜻합니다.

 

먹다가 규카츠만 따로 추가하면 추가비용은 15,000원 발생합니다.

 

정식

전체적으로 나온 모습은 이러합니다. 고춧가루에 한번 묻혀진 단무지와 소금, 칠리소스, 데리야끼소스, 미소된장국, 밥이나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규카츠 하나당 개인화로도 하나를 주는데 자기가 원하는 만큼 화로 위에 올리고 원하는 굽기로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처음은 겉만 튀기고 속은 레어상태이기 때문에 바로 드시는 것보다 어느 정도 익혀서 먹는 게 훨씬 맛있습니다. 저는 미디움 굽기로 익히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앞뒤로 골고루 익혀줬어요!

불이 세서 중간에 약해지거나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됐고 마지막 한두점 구울 때쯤에 불이 거의 약해져서 제대로 못 구워 좀 아쉬웠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론 데리야끼 소스에 찍어먹는 게 가장 맛있었고 본연의 맛을 느끼려면 소금이라고 생각합니다. 좀 질길 줄 알았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겉바속촉이 제대로..... 와 소름 돋게 맛있다는 건 아니었는데 재방문할 건가? 하면 해볼 것 같습니다.

 


오므라이스

다음으로 주문해본 오므라이스! 여기 오면 사람들이 규카츠와 오므라이스 조합을 가장 많이 시키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 반숙 오므라이스의 경우에는 '부드러운 반숙계란을 반으로 갈라, 후라토 시그니처소스를 부어먹는 몽글한 식감의 일본식 음식'이라고 합니다.

 

구성은 오므라이스 위에 뿌려먹을 소스와 고춧가루가 뿌려진 단무지, 샐러드, 미소된장국입니다. 찍어먹는 소스를 제외하고는 규카츠의 밑반찬 구성과 같네요.

 

오므라이스

칼로 두드리면 통통통! 반숙 계란이 춤을 추는 듯 탱글탱글+몽글몽글의 조합입니다.

 

 

이렇게 칼로 중앙부분을 길게 쭉~ 자르면 반숙 계란이 펼쳐지면서 밥을 덮게 됩니다.

 

오므라이스

후라토식당만의 소스를 위에 뿌려주면 완성! 솔직히 이 오므라이스는 특별한 맛은 없었고 어디서든 먹어봤을? 맛인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소스는 달달한 돈까스 소스 같았고 반숙이 입에서 녹아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