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점사 기록

용한사주 역술인 첫번째 목록 : 류하, 잔상

by 케이레온 2025. 2. 26.
반응형

작성했던 사주 후기들 중에서 특히 괜찮다고 느꼈던 역술인 두 분을 뽑아 용한사주 첫번째 후기를 간략하게나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잘 본다고 느꼈던 포인트를 위주로 기록할 예정이며 전체적으로 봤을 때 흐름적으로 가장 비슷하게 흘러갔던 분들을 뽑았습니다.

 

류하 선생님

류하
류하

류하 선생님은 부산 어딘가에서 철학관을 오래도록 해오다가 몇 년 전부터는 전화로만 상담을 진행하시기 시작했는데 부동산이나 매매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매매를 해도 손해를 보지 않을 시기, 집이 팔려 나갈 시기, 그럼 어느 정도 이득을 보고 손해를 보는지 대략적인 것들을 일러주신다는 것이지요.

 

저는 부동산이나 매매운으로 딱히 물어볼 만한게 없던 시기였기 때문에 금전운, 배우자, 자식운, 건강운을 위주로 여쭤봤었고요.

 

큰돈이 들어오고 나갈 시기가 있냐고 여쭤보니 살면서 나이 끝에 5세와 6세가 들어간 25,26,35,36,45,46세 등등은 금전거래를 하지 말라십니다. 상담할 당시 3,4월에 가장 지출이 많았는데 돈이 많이 나가는 달로 정확히 4월이 제일 심하다고 짚어주시기도 하셨습니다.

 

자궁 약하고 아랫배가 차갑고 허리나 뼈쪽을 조심해야 할 사주라는 말도 해주시며

 

결혼운이나 배우자 운에 대한 시기를 통변하시는게 거침없고 자신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부산 사투리가 담겨 있어서 그런지 처음에는 못 알아들으면 어쩌지 했던게 음성이 약하게 들리는 것 빼고는 큰 문제는 없었던 거 같습니다.

 

https://sweetkleon.tistory.com/entry/%EC%82%AC%EC%A3%BC-%EC%A7%88%EB%AC%B8-%EB%A6%AC%EC%8A%A4%ED%8A%B8%EC%99%80-%ED%9B%84%EA%B8%B0

 

사주 질문 리스트와 후기

질문 리스트신점이나 사주 질문 잘하는 방법, 돈 낭비 안 하고 뽕 뽑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지난 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sweetkleon.tistory.com/entry/%EC%A0%90-%EB%B3%BC-%EB%95%8C-%EC%A7%88%EB%AC%

sweetkleon.tistory.com

자세한 후기는 위를 참고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잔상 선생님

잔상
잔상

온,오프라인에서 이미 유명사주 선생님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직접적인 후기를 보지 못해서 고민만 하고 있다가 최근 지인의 후기와 온라인에서 올라온 후기를 보고 봐야겠다 결심해 본 분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통변하는 스타일이 조금 젊고 독특해서 그런지 말들이 생각보다 뇌에 잘 스며들었던 느낌입니다ㅋㅋ

 

저는 사주를 드리자마자 올해 1월에만 구설 조심하면 나머지는 잘 넘어간다고 하셨고 하면 좋은 운동도 추천해 주셨습니다. 여기서도 조금 독특한? 면을 느꼈어요.

 

 그 다음은 아래와 같은 말들인데 이전 포스팅에서 썼던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한 가지 조언을 드리자면 기준이 없고 변덕이 많은 성격이기 때문에 주변에 스승이나 선배, 이런 본인을 끌어줄 사람을 꼭 곁에 두세요"

 

"25~27년은 결혼을 해도 좋고 일을 해도 성과가 좋고 금전적으로 좋은 해입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이동수가 있기는 해도 현재 있는 장소에 머물러 있는 것이 좋고 하반기는 움직여도 좋습니다."

 

https://sweetkleon.tistory.com/entry/%EC%98%AC%ED%95%B4%EC%82%AC%EC%A3%BC-%EC%95%BC%EB%AC%B4%EC%A7%80%EA%B2%8C-%EB%82%B4%EB%8F%88%EB%82%B4%EC%82%B0-%ED%95%98%EA%B3%A0-%EC%98%A8-%ED%9B%84%EA%B8%B0

 

올해사주 야무지게 내돈내산 하고 온 후기

구정도 지났으니 올해사주 한번 봐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전화로 상담을 하게 됐습니다. 비용은 3만원 정도 들였고, 어떤 커뮤니티에서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됐는데 젊은 남자분이 해석을 현대

sweetkleon.tistory.com

 

자세한 후기는 위의 후기를 참고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독특한 면이나 성격을 기막히게 잡아내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