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강씨목삼 내돈내산 방문기

by 케이레온 2024. 4. 16.
반응형
  • 강씨목삼 메뉴

삼겹살 130g 기준 13,000원

목살 130g 기준 13,000원

항정살 110g 기준 11,000원

등목살 110g 기준 11,000원

그 외 : 청어알 볶음밥, 물 비빔국수, 트러플 짜파게티, 차돌라면, 된장찌개

 

  • 지점

체인점이며 신상고깃집으로 현재 진주, 대구, 부산쪽에 생겨난 걸로 알고 있어요. (웨이팅이 이미 엄청 많음ㅠ)

 

주문한 메뉴 및 정보

강씨목삼
삼겹살,목살
목살
두께

원래 주문하려던 메뉴는 항정살과 목살인데 저녁 7시쯤 피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이미 항정살은 품절... 아쉬운 대로 삼겹살과 목살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저렇게 라벨을 그대로 붙여주는 곳이 신뢰가 가더라고요. 정직한 가격과 그람수... 느낌?ㅎㅎ


밑반찬
김치찌개

기본찬으로 김치찌개가 나오는데 돼지고기 김치찌개 입니다. 이거...장난 아니에요. 집에서 엄마가 끓여주시는 맛이랑 똑같은 맛.

 

이미 머릿속으로는 공깃밥 한그릇 해치울 정도로 맛있었어요!

 

목살
목살

구워지는 목살. 직원분이 와서 직접 하나하나 구워주십니다. 호일 안에 들어있는 건 버섯인데 개인적으로 왜 저기 넣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

 

그냥 불판에 구워 먹는게 훨씬 맛있었으나 아마도 촉촉하게 버섯즙을 가둬서 먹으라는 의미가 아닐까 합니다.

 

목살
구워지는 고기
삼겹살
다익음

개인적으로는 삼겹살 보다 목살 추천. 훨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삼겹살은 어딜 가서 든 쉽게 먹을 수 있는데 목살 두툼하고 맛있는 집은 흔치 않거든요.

 

두껍기 때문에 육즙을 가둬야 해서(아는 척)

 

완성
완성

찌어먹는 소스도 다양했고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니까 손댈게 없었어요.

 

2명에서 삼겹살 1인분, 목살 2인분을 시켰는데 여기에 사이드 메뉴까지 1개 추가하면 양은 딱 맞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하이볼 같이 곁들여 먹는 거 추천!

 

청어알 비빔밥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포기... 근데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닌 거 같아요. 8만원 정도 나온 것 같은데......ㅎ

 

아무튼 내돈내산 웨이팅 많은 신상 고깃집 강씨목삼 : 돈 아깝지는 않은 맛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