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백화점 모바일 교환권 → 상품권으로 교환하기(신세계편)

by 케이레온 2024. 5. 8.
반응형

선물로 받은 백화점 모바일 교환권을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교환권

상품권
1단계

 

우선 상품권을 교환하기 위해서는 이마트를 방문해야 합니다. 이마트에 가게 되면 고객서비스센터 쪽에 교환기계가 있을건데요,

 

그 기계에는 신세계 상품권 구매, 증정 상품권 교환, 제휴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 신세계 포인트 상품권 교환, 신세계 포인트 적립 등을 할 수 있는 메뉴가 보일 것이며 우리가 하고자 하는 모바일 교환권을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메뉴도 있습니다.

모바일교환권
2단계

'모바일 교환권 상품권 교환'을 선택한 뒤 동의 후 계속 진행을 누릅니다.

 

상품권
3단계

교환권을 인식, 등록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휴대폰 안에 있는 모바일 교환권의 사진을 바코드 스캔하거나 교환권 번호를 입력해서 등록해 줍니다.

 

바코드스캔

바코드스캔하는 곳이 따로 있네요. 저는 바코드스캔으로 해주겠습니다. 휴대폰에 모바일 교환권 사진을 갖다 대니 1초 만에 바로 인식 성공!!

 

바코드
4단계

10만원 교환권이라 바코드 인식 후 등록된 교환권 목록에서 제 교환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교환권
5단계

그럼 이렇게 10만원권, 5만원권, 1만원권, 5천원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깔끔하게 10만원권 1장으로 선택했습니다.

 

출력중
10만원
출력완료

상품권이 짜잔! 실물로 출력 완료 됐네요.

 

완성

 

기분도 낼 겸 봉투에 포장해서 집으로 총총 들고 갑니다!! 옆에 봉투와 동봉 스티커가 있으니 깔끔하게 들고 가시기 바랍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