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점사 기록

신점후기 /사주나루 중간결과 1차 정리

by 케이레온 2023. 11. 1.
반응형

작성하기에 앞서..

그동안 봤던 전화점사에 대한 중간 후기나 정리가 하나 필요할 것 같아 남기게 됐습니다. 이 글은 추천보다도 제가 정리하고 보기 위한 일종의 기록용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적중한 부분들 위주로 기록됩니다.)

 

신점후기

1. 불사대신

직장운에 대한 현상황은 거의 일치했던 무당입니다. 확인할 건 재회운이었는데 재회는 안된다, 10월 전에 한번 기대해 볼 만하다고 하신 게 상대에게서 연락이 왔으니 적중하셨네요.

 

2. 청담

헤어진 기간과 상대방의 성향을 잘 봅니다. 재회가 전문분야시라, 재회 위주로 질문을 드렸고 연락운은 빨라봤자 9월 ~ 10월에 한번 들어올 건데 시시콜콜한 연락이라 재회까지는 이어지기 힘들다 하셨네요. 이분도 시기로만 따지만 적중하셨습니다.

 

3. 공명

제가 유일하게 빠른 시일 안에 2번 전화드렸던 무당입니다. 월별로 크게 크게 말해주시는 게 특징이었고 8월은 구설 조심, 10월은 연애운이 상승하는 시기라고 하셨는데 솔직히 좀 애매합니다.  

 

10월에 재회를 바라는 상대에게서 연락이 왔으니 연애운 상승이 맞을까요? 우선 재회는 아니고... 읽어주시는 분들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ㅎㅎ

 

4. 도솔아씨

이 분의 신점후기 기록은 어떤식으로 결과를 받아들이냐에 따라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우선 당시 말씀에 의하면 올해는 이동이 많아서 들어올 것도 많고 나갈 것도 많다셨습니다. 저는 이 부분에 대해 사람이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정말 눈에 띄게 그랬거든요. 포괄적이라 사람에 따라서는 돈 문제가 될 수도 있겠네요.

 

시험 합격운은 적중하셨습니다.

 

5. 오태양

재회나 미래에 관한 점사 부분에서는 아직 기록할 수 없는 선생님이긴합니다. 결과가 나오면 곧 올리겠지만 개인적으로 굉장히 잘 맞았습니다.

 

직장에서의 신경 쓰이는 상황, 과거 연애 상대의 기질이나 성향, 현재 제가 다니는 회사의 재정상태까지 맞추셨습니다.

 


 

이렇게 총 5명의 무당에게서 본 결과를 정리했습니다.

 

아직까지 신점을 봐온 분들 모두의 결과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만 기록되었으며 도움이 되시거나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후기 번호순서대로 선생님의 정보입니다.

 

신점후기
불사대신
신점후기
청담
신점후기
공명
신점후기
도솔아씨
신점후기
오태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