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이지덤 패치 밴드 뷰리 릴리프 사용 후기

by 케이레온 2024. 10. 7.
반응형

이지덤 패치 가격, 기능

이지덤
릴리프

대웅제약에서 나온 이지덤 패치

 

흔히 뾰루지 패치라고들 하는데 제가 산 제품은 '짜기 전 피부진정' 패치입니다. '짜고 난 후'에 붙이는 패치도 있으니 잘 구분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 시중 약국에서 구매하시면 8,000원입니다.

 

기능 : 티트리잎 오일 고함유로 피부진정에 도움, 초슬림 무광 패치로 티안나는 커버력, 방수기능 강화로 세안 및 샤워 가능

 

효과 : 여드름성 피부 개선, 피부 피지량 개선, 유분량 개선

 

제품 사용방법

사용방법
사용방법
개봉
제품 개봉 총4개
개봉후
핀셋 증정

제품은 1cm 반경 45매, 1.2cm 반경 12매하여 총 57매가 들어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요,

 

  1. 칼선을 따라 필름을 절취하고 미니핀셋을 이용하여 피부 고민부위에 부착합니다.
  2. 밴드를 5초간 가볍게 눌러 들뜸없이 밀착시켜 줍니다.
  3. 8~12시간 부착 후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천천히 떼어 교체/제거해줍니다.

 

저는 저녁쯤에 붙여서 다음날 이른 오후쯤에 뗐는데 뾰루지 부위가 많이 진정되어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메디큐브 같은 패치도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지덤 패치도 괜찮네요. 약국 인기 판매율은 1위라고 하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