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재밌는 술게임, 단체게임 추천 2가지

by 케이레온 2024. 10. 15.
반응형

1. 꼬치의 달인

제가 해본 재밌는 술게임 혹은 단체게임 하기 좋은 첫 번째 게임은 '꼬치의 달인'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하면 구매가격은 약 28,990 ~ 29,500원이니 3만원 안으로 살 수 있네요.

꼬치의달인

보드게임에서도 인기가 많은 종류 중에 하난데 게임인원은 2~4명, 게임시간은 15분가량 되고 '손이 빠르면' 되는 게임입니다!

 

집중력과 손이 빠르다면 우승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 간단하게 게임방법을 적어놓을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ㅎㅎ

 

구성
구성품
사용방법
사용법
사용법2
사용법3
재료
구성품들
접시
구성품들

  1. 제일 아래 사진이 접시인데요 이 접시를 가운데에 놓습니다.
  2. 동그란 카드를 잘 섞어서 중앙에 놓습니다. (30장)
  3. 피망,새우,토마토,스테이크,베이컨,치즈,막대4개의 재료를 각 1개씩 나눠갖습니다.
  4. 카드 더미에서 5장을 뽑고 거기에 영업 종료 카드를 넣어 잘 섞은 뒤, 이 카드들을 카드더미 가장 아래로 넣습니다.
  5. 시작 플레이어가 카드 더미 맨 위의 카드 1장을 펼칩니다.
  6. 그 카드에 그려진 대로 꼬치를 똑같이 만들고 접시에 올린 뒤 "꼬치 나왔습니다!"를 가장 먼저 외치면 성공!
  7. 꼬치를 정확하게 만들었다면 그 카드를 가지고 가면 되고, 틀리게 만들었다면 다음 라운드를 시작할 때까지 꼬치를 만들 수 없습니다.
  8. 만약 어서 옵쇼 카드가 나온다면(그림만 나오는 카드가 있어요) 모든 사람은 즉시 자리에서 일어나서 "어서 옵쇼!" 라고 인사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인사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카드를 1장 뺏어올 수 있습니다.

2. 사운드 퀴즈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술자리 및 단체게임 중에서 가장 즐겁게 놀았던 게임입니다. 저는 이게임이 단순하면서도 스피드를 요구하고 주제도 다양해서 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사운드퀴즈쇼

쿠팡에서는 약 31,230 ~ 46,0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참가자는 2~5명이며 한 게임당 15~2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주제가 무려 400가지인데 가요, 팝송 동요, 가수, 스포츠, 운송수단, 악기, 작곡가, 클래식 음악, 공연 예술 제목, 춤의 종류, 직업, 물건, 장소, 나라, 언어,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동물, 계절, 자연현상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한 게임당 저 위의 주제들이 랜덤으로 나오는데 소리가 흘러나오면 버튼을 눌러 재빨리 정답을 말하면 되는 겁니다!

 

게임 방법을 아래 간단하게 설명해 두니 한번 즐겨보세요ㅎㅎ

 

  1. 기계에서 나오는 주제, 소리를 들어봅니다.
  2. 답을 안다면 자기 색깔 버튼을 누르고 답을 외칩니다.
  3. 기계에서 정답을 알려줍니다.
  4. 맞았다면 웃는 버튼을 누르고, 틀렸다면 시무룩한 표정을 누릅니다.
  5. 그렇게 가장 먼저 20점을 얻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