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점사 기록

직장운 후기, 타로 봐도 잘 보일까?

by 케이레온 2024. 2. 15.
반응형

타로로 재회운이나 연애운은 많이 봤어도 직장운에 대해 진지하게 본 적은 거의 없네요.

 

매번 재회운, 연애운과 같이 끼워서 서비스 질문으로 갈 수준? 이직은 어느 시기가 좋겠느냐, 이직이 가능하겠느냐, 월급은 오르겠느냐, 이 분야가 나와 잘 맞겠느냐, 이동할 게 보이느냐 등의 질문은 보통 신점으로 물어봤고요. (제 개인적인 의견과 스타일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게 짧게 타로로 두군데를 봤는데 잘 맞았던 곳만 기록합니다.

 

타로 김나은

영으로 보는 타로인데 일요일은 상담 불가고 평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사주나루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직장운 상담 후기부터 말하자면 물어보지 않아도 알아서 이것저것 대답해 주시고 성격도 시원시원해서 답답한 게 없어요.

 

직장도 말 많이 하고 돌아다닐 수 있는게 좋다고 말씀하셨고 돈 씀씀이가 헤퍼서 여기서 벌어도 돈 모이기는 힘들겠다고 하셨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로 봤을 때 이동수는 없어보인다셨고 크게 나빠보일 점도 없다셨는데 회사에 사람 수가 20명 이상이냐, 돈으로 얽혀있는 사람이 있냐, 자격증을 계속 따고 다녀야 하는 회사냐, 지금 다니는 회사 이외에도 준비하고 있는 게 있냐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찐찐찐소름

 

결론적으로 준비하던 건 시기가 미뤄지고 계획이 틀어졌지만 이거까지 보셨습니다. 건강 잘 챙기라고 하네요. 4월까지 크게 안 좋을 일은 없는데 쉽게 풀일 일도 없어서 시도해도 스트레스만 받을거라십니다.

 

연애운으로 봤으면 어땠을까 하는 느낌도 있고요ㅋㅋ 20분 정도 상담했어요.

 

직장운
김나은

타로 스팟

재상담이긴한데 재회운에 있어서는 조금 애매한 면이 있었어도 잘 봤던 분이라 직장운으로 한번 더 시도해 봤습니다.

 

고작 두번째 상담이지만 전체적으로 크게 크게 잘 보시는 것 같아요. 카드로 현재 속마음부터 먼저 읽어주시고 상황설명만 조금 해주면 됩니다.

 

원래 김나은 선생님하고 비슷하게 20분 정도 상담하려고 했는데 말도 빠르고 가격도 괜찮아서 충전하고 5 ~ 10분가량 더 상담했어요.

 

직장에서 입지는 괜찮다, 누가 나를 쫓아내지 않는 이상 크게 문제 될 건 없다, 부수입이 읽힌다 등을 말해주셨고 적중했습니다. 최근 6개월 안에 승진했다고 먼저 말해주신 분이기도 합니다.

 

이분께는 조심해야 할 점들과 앞으로의 솔루션에 대해서 들으면 좋아요. 교과서처럼 탁탁탁. 알아서 정리해 줬던 게 제일 큰 장점이지 싶습니다.

 

직장운
스팟

 

끝으로 타로에서 직장운을 보려면 직장운 분야에 강한 분들로 골라보는 게 한 가지 팁입니다. 연애운, 재회운은 보통의 분들이 대부분 기본 주력으로 밀고 나가는 거라 후기를 보고 판단하는 부분이지만 직장운, 금전운, 합격운의 경우에는 전문분야로 다루시는 분들에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