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점사 기록

김해사주 용한 역술가 사주나루 소속 <다나>

by 케이레온 2023. 9. 26.
반응형

김해사주

경남 김해시에 계신 유명 역술가로 언뜻 목소리만 들어보면 굉장히 젊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여성분이신데 상당히 강단 있으시고 서울에서도 소문을 듣고 많이들 찾아간다고 들었습니다.

 

지금은 전화로만 상담 받아보시며 말이 느리지 않아서 20분 정도로 간단하게도 요청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다나

김해사주
김해사주 다나

제가 가진 정보에 의하면 무속인 어머니의 영향을 받았고 때문에 사주 공부를 젊은 시절에 습득하신 걸로 압니다. 성함과 생일을 음양력 구분하여 받으시고 태어난 시간도 정확히 알려주는 게 좋습니다. (젊은 친구들의 상담요청도 많아 태어난 시간을 모를 경우 알아서 찾아주시기도 한다네요.)

사주 후기

저는 일주일 전쯤에 이분께 전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올해 초 승진을 했고 두 달쯤 후에 또 자격증시험에서 좋은 결실을 맺었었기 때문에 이런 흐름이 사주에도 제대로 나올지 궁금했던 것도 있습니다.

 

과거를 잘 보시는 선생님의 경우는 틀림없이 현재, 미래 간명에도 강하실 테니까요.

 

이름과 생일, 태어난 시간을 불러드렸습니다. 제가 태어난 시간은 새벽 4시 22분인데 이상하게 사주를 볼 때마다 선생님들 귀에는 21분, 27분 이런 식으로 들리나 봅니다^^; 이 선생님께서도 처음에는 21분으로 받아보셨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해서 정정요청을 드렸다는 작은 해프닝도 있습니다ㅋㅋ

 

제일 처음 간명을 들어보면 저희가 생각하는 그런 흔한 사주의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신을 받으신 건 전혀 아닌데 올해 하반기는 특히 무기력하거나 몸이 아프거나 안 좋았을거라는둥, 나한테 관심주는 남자가 있다고 보인다는 둥 제가 헷갈렸을 정도니까요.

 

저에게는 직장에서 문제점이 있을 수 있는데 말실수가 있었다면 내년 2월에 알아서 가라앉는다고 하시네요. 결혼은 "33살을 넘기지 마라" 는 게 제가 33살을 넘기면 들어올 남자가 전혀 없다고 합니다.

 

타고난 운이 딱히 없어서 남들보다 더 노력해야 얻을 수 있고 내가 나를 스스로 개발해야 하는 운이라 순탄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말도 매우 현실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여기서 '개운법이 왜 필요한지'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봤습니다. 따로 요청드리진 않았지만 다음번엔 요청을 드려볼 생각이에요.

 

23년도에는 새 바람이 많이 불거라네요. 하반기에는 이렇다 저렇다 할 큰 움직임이나 사건은 없으나 상반기에 문서운이 강하다고 하셨습니다.(결국 생각했던 건 적중했네요.)

 

기억에 남았던 건 상반기에 새로 들어간 일이 있거든 올 하반기에 펼치지 말고 내년 초에 시행해 보라 합니다. 움직이는 운이 없어서 하반기에 하면 정체기가 올 수 있다 합니다.

 

선생님의 정보는 아래 첨부해 두겠습니다.

 

김해사주
상담사 약력

 

김해사주
사주팔자에 관한 설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