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점사 기록

신년타로 사주나루에서 핫한 2명

by 케이레온 2024. 1. 17.
반응형

송혜교 후기

신년타로 볼 선생님을 찾다가 최근에 가장 핫했던 두 분을 상담받게 됐는데 그중 한 분입니다.

 

언뜻 봤을 때는 "왜 무당이 타로를 봐주지?", "여자분이시네"라는 생각부터 들지만 확실한 타로분야에 중저음 보이스의 남자분이었습니다. 반전이죠ㅋㅋ 게다가 신타로라네요.

 

처음에는 관심이 가서 한번 눈길을 돌렸고 다음번에 봤을 때는 궁금하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다음번에 또 눈길이 가고 나서야 "아.. 이건 궁금해서라도 상담을 받아야겠다."라고 결심을 했습니다.

 

상담시간은 주말포함 오전 11시 ~ 새벽 2시니 참고 바랍니다.

 

타로는 동시성이론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상황설명이나 고민이 되는 것, 생각하고자 하는 것을 명확하게 떠올려주는 게 좋습니다.

 

상황설명을 핵심부분만 조금 해드렸고 상대방은 이성이 현재 없다, 내담자님하고 재회하고 싶은 마음은 있으나 향후 3개월 안으로는 가능성이 없어 보인다 단호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연락을 먼저 받아볼 수 있는지는 먼저 봐주겠다며 직접 두 팔 뻗고 나서셨습니다ㅎ... 비슷한 흐름의 카드가 떴고 가까운 시일 내에는 없을 것으로 보인 다합니다.

 

중간에 은근한 정적이 흐르기도 했는데 제가 봤을 땐 사담 없고 원하는 답만 즉각적으로 주는 간결한 분이신 것 같네요. 타로리더마다 스타일이 각기 다르니 이런 상담방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지 싶습니다.

 

결과는 나오면 2차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신년타로
송혜교

 

 

백야 후기

이 선생님... 정말 상담하기 힘들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미 vip전담 상담을 맡고 계시 다하네요. 일단 무지무지 핫하시고요. 상담 자체가 잘 안 잡히기도 합니다. 차라리 예약제였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ㅋㅋ

 

한번 상담하면 오래 붙잡고 있는 내담자분들도 계시고요. 동시에 전화를 넣는 사람들도 많아서 상담오류가 자주 뜨곤 한다 하니 참고 바랍니다.

 

늦은 저녁에 연결 성공했고, 직장운에 관해 여쭤봤습니다. 처음에는 이왕 운 좋게 상담 잡힌 거 연애쪽이랑 다 같이 물어볼까... 하다가 잘 보면 연애도 봐야지 하는 생각으로 걸어봤습니다.

 

이번달 운은 불안이라 합니다. 그러니까 제가 고민하지 않아도 될 일들에 전전긍긍하는게 보인다시면서 직장에서 소소하게 돈이 들어올 구석도 보이는데 너무 큰 걱정은 말라고 하셨습니다.

 

타로 점괘를 3~6개월로 보고 있는데 이분.. 신기하게도 과거, 현재흐름을 굉장히 잘 보십니다. 그러니까 이~~전에 일어났던 일도 말이에요.

 

이전 직장을 그만둔 이유나 현직장에 끌렸던 이유를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 당분간 큰 사고수나 나쁜 일은 없어 보인다며 잡생각 없이 차분하게 일만 하면 이득을 취할 거라 하시네요.

 

그래서? 연애운을 바로 봤습니다ㅋㅋㅋ 다음번 상담은 잡는거 자체가 너무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와 일단 제 속마음은 거의 다 읽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상대방 속마음도 긍정으로 뜨더라고요? 그래서 결과를 두고 볼 생각입니다. 이분도 당장 한 달 안으로는 연락 x 주셨습니다.

 

신년타로
백야

 

 

신년타로 두분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