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점사 기록

타로마스터 내돈내산 후기 : 이두나

by 케이레온 2024. 10. 23.
반응형

오방신점 타로마스터 <이두나>

오방신점, 만신타로를 다루는 이두나 선생님은 나이를 듣고 타로점을 치는 분입니다. 저는 총 2번의 상담을 받았고 다른 것 보다도 영타로, 신타로가 잘 맞는 체질(?)ㅋㅋ이라 처음엔 신타로라는 걸 보고 상담받아보게 됐네요.

 

여자분이시고 우리가 아는 그 이두나 드라마를 보던 시기에 전화상담을 시작하셨기 때문에 이름을 이두나로 지었다고 합니다ㅎㅎ 속마음 덱은 10가지를 사용하고 매주 초기도가 있는 듯도 했습니다.

 

첫 상담 당시는 3월운을 여쭤봤습니다. 좀 더 정확히 말하면 3월에 팀 목표치가 있었는데 그 실적을 채울 수 있을지에 대한게 궁금했습니다.

 

팀운은 3,4월 좋다. 3월에 원하는 목표치에는 다를 수 있는데 오히려 4월이 훨씬 잘 나올 수 있어서 더 좋은 일이 될 수도 있겠다, 그러나 욕심내지 마라고 나왔었네요. 저러고 3월에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온 뒤 2차 상담을 받게 됩니다.

 

카드를 보면 제 연애운은 관심을 많이 가져주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야 한답니다. 누구를 만나든 만약 싸우게 되면 잠수 타는 쪽은 오히려 저라고 하시네요. 이 질문은 "전가요?"라는 말로 되물었더니 "네 맞아요. 여자로 나왔어요."라는 답으로 나와버린 결과입니다ㅋㅋ

 

올해는 누가 들어와도 금방금방 빠져나가니 특히 11,12월은 연애운이 더 빠져나가는 시기라고 하네요. 6월에 잠깐 이성이 들어왔을 수는 있었겠다라고 하십니다. 띠용!!! 6월에 새인연이 들어왔던 걸 생각하면 상당히 놀랄만한 리딩이네요.

 

11,12월 운은 아직 일어나지 않아 모르겠지만 확실히 9월 전까지의 일들을 생각해 보면... 전부 스쳐 지나가는 인연인거 같아요ㅠ

 

이두나 선생님께서는 타로는 가장 가까운 1개월치에서부터 최대 6개월치까지 보는게 가장 정확도가 올라가며 1년으로 넘어가면 중간에 변수가 있기 때문에 그 정도로 타로점을 보는 건 추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타로마스터
이두나 선생님 글
타로마스터
이두나 선생님 글

 

원래는 경기도에서 상담을 하시며 저는 사주나루에서 약 15분 가량 상담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