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점사 기록

타로 레드 선생님 후기

by 케이레온 2024. 7. 24.
반응형

레드
레드 덱

이분은 제가 약 3개월 정도를 기다렸는데요, 이미 타로계에서 굉장한 인기를 누리다 현재는 사주나루에서 상담을 해주고 계십니다.

 

재회, 연애에 관련된 타로 전문이고 저는 7월에 상담을 받았습니다. 독특한 게 메시지 대화를 나누며 보는 방식이 있고 전화로 보는 방식이 있어요. 아무래도 전화연결은 쉽지 않았기에 메시지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메시지 또한 결코 쉽지 않습니다ㅠ)

 

먼저 질문을 드리니 관계성, 속마음, 흐름, 앞으로의 운까지 한꺼번에 봐주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필요한 건 성씨라네요. 셔플 하는 모습을 직접 보진 못했지만 대화시간 상으로는 약 2분 정도가 소요됐고요.

 

저는 이번년도 5월과 6월 각각 한차례 씩 새로운 이성이 나타났었지요. 그리곤 선생님의 리딩에서는 "이성이 안 들어오는 건 아니고, 전에 만나던 분한테도 연락이 왔던 걸로 보인다"

 

일단 두가지는 다 맞습니다. 이성이 안 들어오는 것도 아니고.... 전에 사귀던 사람의 연락을 바랐으며 연락이 오긴 왔지만 재회까진 이어지지 않았으니까요ㅠ

 

중간중간에 뜬금없이 잘 맞췄던 부분은 '상대방이 연상이겠네요, 표현이 많이 약합니다, 신중하지만 답답합니다, 여러가지 재주가 있어서 그런지 일도 많다' 가 있었습니다.

 

전에 어떤 타로리더가 전에 만나던 사람은 회피성향, 독립심이 강하다고 했었는데 레드 선생님은 가정환경에 관한 카드를 뽑아봤을 때 어렸을 때부터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았기 때문에 애정결핍도 생각보다 강해보인다고 리딩해주시네요.

 

웃겼던건 저희 어머니도 한성격 하신답니다ㅋㅋ그래서 저는 결혼 전에 부모개입이 많아 피곤하고 힘들 수는 있겠다라고요^^;;

 

시기는 몇월 ~ 몇월 사이로 주시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대쪽같은 소름이라기보단 조목조목 틀린 말은 하나도 없습니다.

 

재상담할 의사는 있지만 보기 힘들기 때문에 다음기약은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ㅎㅎ 15분 상담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