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점사 기록

서면철학관 사주명리 대가 사주나루 류하

by 케이레온 2023. 6. 20.
반응형

사주팔자에 대한 생각

서면철학관 후기를 들려드리기 전에 저는 개인적으로 사주팔자에 대한 생각을 확고히 하고 있는 편이라 말씀드립니다.

 

팔자라는 것이 인생의 큰 틀은 이미 주어진 것이라고 보면 그 안에서 자신이 어떤 사람을 만나고 살아가느냐, 어떤 환경에서 지내느냐, 그리고 그 운을 어떻게 내가 바꾸어나가느냐에 대한 '선택' 이 큰 몫을 한다고 말입니다.

 

사주라는 것 자체가 생년월일시로 보는 명리학인데 어떻게 누구 사주는 특출 나고 좋다, 누구 사주는 안 좋다고 개개인이 판가름할 수 있을까요?

 

표현을 조금 바꾸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니까 "이런 이런 부분을 가지고 있는 사주는 이런 사람일 것이다, 운이 들어오는 시기는 이때쯤이라 이렇게 대비하라"라고 말입니다.

 

어떤 역술인에게 풀이를 받느냐에 따라서도 그 해석은 천차만별이니 무엇보다도 자기 객관화가 중요하기도 합니다.

 

서면철학관 류하

류하
류하 역술인

제가 본 분에 관해 짧게 설명드립니다. 지금은 전화사주로만 봐주시고 계시나 서면 일대에서는 금전, 부동산, 매매운과 관련해 특출 난 역술인으로 소개받았었습니다.

 

실제로 이 지인은 제 숙모 되시는 분이신데요, 류하 선생님께는 계약을 하기 전 매매를 하면 좋은 날과 약간의 방법을 들었다 합니다.

 

우연의 일치인지 뭔지 손해만 보지 말자고 했던 게 생각보다 더 이득을 남겨 매우 만족하고는 저에게 일러준 것인데 아직까지 이런 쪽으로 볼 일은 없어 크게 관심을 안 두었다지요...^^

 

후기

류하모바일
류하 모바일화면

이름, 생년월일, 생시 정확하게 받고 풀이해 주십니다.

 

금전이나 연애에 관련해서 2가지 질문을 준비했는데 그에 대한 답은 바로 나오지 않으니 귀 기울이시는 게 좋습니다.

 

우선 나라는 사람에 관한 설명이 줄줄 나옵니다. 성품은 여자지만 하는 행동이나 방향은 남성성에 가깝다는 말에 한참을 웃고 시작했답니다(?)

 

저는 부모나 형제덕을 받고 살아갈 팔자보다는 스스로 일어서거나 독립하고 주변사람들은 챙겨 강하게 살아가야 하는 주체라 합니다. 살아가면서 저의 나이에 5세와 6세가 들어간 25,26,35,36,45,46... 등등은 금전거래를 하면 안된다십니다.

 

더불어 올해 조심해야 할 것 딱 3가지를 일러주셨습니다. 저는 이 3가지만 조심하면 하반기까지는 무탈하게 지나갈 거라네요.

 

"사기당할 뻔한 적도 많지요? 투자는 하면 안 됩니다 이 사주는."

 

연애는 매번 그르치는 이유를 제 성향과 함께 짚어주셨는데 생각하는 대로 표정에서 드러나고 속내를 너무 남한테 까기 때문에 상대방한테도 제 수가 읽히는 게 문제라 보셨습니다.

 

그래도 내년 초 2월부터는 꽃이 조금씩 피는 시기라시네요ㅎㅎ

 

그 밖에 특출 나게 눈에 띄었던 해나 앞으로 눈에 띌 시기, 가장 안 좋을 것으로 보이는 달을 짚어줍니다. 말 많은 제가 "네네" 대답만 줄기차게 했던 걸 보면 확실히 못 보시는 분은 아니었습니다.

 

전화드리면 생각보다 듣고 메모해 놓을 게 많아서 녹음이 안되시면 반드시 몇 가지 적어놓을 노트 미리 준비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약력
류하 선생님 참고약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