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점사 기록

연애운타로 사주나루 솔직후기

by 케이레온 2023. 11. 22.
반응형

연애운타로

처음 타로를 접할 때만 해도 어떻게 만난 기간, 헤어진 기간, 생년월일, 나이, 간단한 상황설명 같은 것만으로 상대방의 속마음, 현재 상황, 이성유무, 연락운, 재회운 등을 다 알아보지?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많이 보는 사람이지, 제가 이쪽 전문가가 아니라서 정확하게는 알지 못하지만 확실한 건 내가 보고자 하는, 고민되는 '그것'을 카드가 뒤집히기 전에 아주 또렷이 떠올려주는 게 좋다는 겁니다.

 

그 이유는 '동시성의 원리'에서 찾아보면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어떤 다른 일 두가지가 동시에 일어난 상황을 우연이 아닌 개연성이 있다고 봐지는 건데요.

 

타로 카드가 이런 내담자의 생각이 투영되어 그 시너지로 점을 봐줄 수 있는 것입니다. 무의식이든 의식이든 내 의식이 분명히 반영된다는 것 하나는 있는 셈입니다.

 

아래에 제가 최근에 본 유명한 타로리더의 솔직후기가 도움 되셨으면 하네요.


<허니잼> 후기

연애운타로
허니잼 프로필

 

연애운타로 리더로 수원에서부터 유명세를 떨쳤던 분이라 들었습니다. 대면 상담뿐만 아니라 전화상담까지 불티가 난다 해 미리 저장해 두고 미루고 미루다 봤네요.

 

여자 내담자에게는 '언니' 라는 친숙한 단어로 다가오시고 보려는 상대방을 '금쪽이'라 칭하십니다ㅋㅋ

 

저 같은 경우는 전남친과 제가 서로 결혼할 생각은 있는데 결혼할 준비가 아무도 안되어있다 딱 잘라 말하셨으며 마음만 굴뚝같은 게 현실적으로는 와닿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저는 확실히 오.. 그렇다! 생각하는데 상대방의 생각은 잘 모르겠습니다^^;)

 

남자 쪽 상황에 대해 굉장히 현실적으로 말하십니다. 속마음으로 봤지만 남자의 사정, 가정사를 두루두루 말씀해 주셨고요. 저는 이 부분에서 적중한 게 많았습니다.

 

두 명의 관계흐름은 제가 불안해하지 않는 이상 잘 흘러갈 것으로 보이는데 재회로 봤을 때는 12월 말에서 내년 1월에 강하게 뜨네요. 별 말이 아니라도 연락은 한번 올 거라 하십니다.

 

전화상담은 예약을 받지 않고 있으니 선생님께서 접속하셨을 때 통화가능합니다. 저는 9~10분 상담받았네요.

 

연애운타로
상담내역메모 일부

반응형

댓글